2015년 7월 27일 월요일

Unity 3D : CommandInvokationFailure 에러

예전 소스를 돌리는데 CommandInvokationFailure: Android Asset Packaging Tool failed라는 문장과 함께 Export 되지가 않았다.

그래서 왜 그런가 살펴봤더니 API 23에서 에러가 나타나는 것이었다.

안드로이드 SDK가 문제인가 싶어서 문제가 된 API 23(머핀)을 삭제하고 재설치를 진행했음에도 불구하고 동일한 에러가 나타났다.

결국 API 23을 삭제하고 Export하자 정상적으로 진행되었다.

즉, 안드로이드 API 23(머핀), 새버전이 문제였다.




  •  Unity 3D에서 Export 진행시 'CommandInvokationFailure: Android Asset Packaging Tool failed...' 에러가 뜨면 API를 확인하자.
  • Stackflow에서 확인한 결과, 가장 최근에 업데이트 된 API가 문제되는 경우가 많았다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